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후기/맛집&카페

[합정 카페 : 비비드] 레드벨벳 조이 생일 카페 방문 후기(1)

by InnerPeace의 끄적끄적 2021. 9. 5.

안녕하세요~ InnerPeace입니다. :)

어제(9/4)는 친한 레드벨벳 팬(이하 러비) 친구와 합정-홍대-연남동 라인을 돌고 왔는데요!

 

왜냐면,,, 앞선 9/3(금)이 레드벨벳 JOY의 생일이었기 때문에, 이를 축하하는 생일 카페가 합정과 홍대에 각각 1개씩 열렸기 때문이지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박수영 생일 축하해!!!!!!

 

덕분에, 이너피스는 특히 연남동에서 정말 세상 답없는 주차지옥을 경험하게 됩니다만, 이건 다른 포스팅에서 다루기로 하구요.

 

이번 포스팅에선, 첫 번째로 방문했던 합정동 카페 비비드의 후기를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


[카페 비비드]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3길 28-18 1층

매일 12:00 - 20:00

 

카페외관

 

카페 비비드는 합정동 골목 구석에 있는 편이라 대로에서는 보이지 않습니다. 지도를 보고 잘 찾아오셔야해요...ㅜㅜ 저도 네이버지도를 켜고 찾아왔는데 위 사진과 같이 에메랄드색 외관을 찾아야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여기는 비교적 면적이 그리 큰편은 아닌데, 대신 외부에 인조잔디가 깔린 야외 테이블 자리가 몇개 있습니다 :) 코로나만 아니었어도 이 동네 사람들이 와서 삼삼오오 이용하기 좋았을거 같습니다. 이 날 정말 날씨가 좋았거든요..ㅜㅜ

 

메뉴(조이 생일카페 한정)

 

ㅎㅎ 레드벨벳 조이의 생일카페 다보니, 메뉴 또한 특전으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저는 Set B 아이스티로 주문을 했는데요. Set B는 위와 같이 마카롱 2개가 함께 주어지는데 조이의 상징동물인 병아리 모양입니다ㅎㅎ

마카롱은 쫀독쫀독한게 맛있었구요, 아이스티는...뭐 ㅎㅎㅎ 항상 마시던 그 맛입니다 ㅎㅎㅎ

 

카페 내부

 

마지막 아래 3장은 필름 카메라로 찍어보았습니다. 실내조명이 아주 밝진 않아서 그런지 어둡게 나왔네요..

 

실내 곳곳에 조이의 사진으로 채워진 카페였습니다:) 배치된 액자들이 상당히 깔끔한 편이었습니다. 벽면에 액자만 걸려있었다면 조이 생일카페라서가 아니라, 원래의 인테리어인줄 알겠더라구요 ㅎㅎㅎㅎ

전체적인 톤은 화이트인데, 카페 면적이 아담한 편이고 조명도 아주 밝은 백색광이 아니라서 전체적으로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이 드는 그런 카페였습니다 ㅎㅎ

 

포토카드 키오스크

이건 QR코드를 통해 원하는 사진을 전송하고 돈을 지불하면, 플라스틱으로 된 포토카드(포토티켓)를 발급받을 수 있는 키오스크입니다! 원래 있던건지 아니면 생일카페 준비하시는 분이 준비하신건지(설마) 모르겠습니다만, 저도 온 기념으로 포토카드를 하나 발급받았습니다^^

 

연말조이는 국룰이잖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화질좋은 사진인줄 알았는데 잘못 선택한 모양입니다... 뽑히고 나니 화질이 영 별로네요 ㅠㅠㅠㅠ 그래도 예쁜 연말조이 포카가 생겼으니 만족합니다!!

 

주차정보

요약 : 합정-홍대-연남동은 자차 끌고 가는데가 아닙니다. 편리함을 추구하다 오히려 더한 불편을 맛볼 수 있습니다.

 

진짜. 정말. 이 동네는 아무리 급해도 차를 안가져가시길 권장 드립니다. 이동할 거리가 걷기에 애매하시다면, 그냥 택시를 타세요. 자차는 절대 안가져 가시길 권장 드립니다.(이동거리가 10km 이내면, 기름값+주차비+스트레스 합친거보다 택시비가 훨씬 싸게 먹힙니다.)

 

공영주차장도 대부분 노상공영주차장이구요. 그나마 주말엔 거의 자리가 없습니다. 저는 합정 노상공영주차장을 이용하긴 했는데 정말 운좋게 한 자리 비어있어서 주차가 가능했습니다. 이 때까진 좋았죠. 연남동 가서 그 개고생을 하게 되기 전까진....

 

 

※두 번째 생일카페 후기는 아래 포스팅 참조

 

[홍대 카페 : 로제] 레드벨벳 조이 생일 카페 방문 후기(2)

안녕하세요~ InnerPeace입니다. :) 어제(9/4)는 친한 레드벨벳 팬(이하 러비) 친구와 합정-홍대-연남동 라인을 돌고 왔는데요! ※첫 번째 생일카페 후기는 아래 포스팅 참조 [합정 카페 : 비비드] 레드

peaceofhear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