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후기/맛집&카페

[사당 맛집 : 상어] 사당역 술집 이자카야 맛집 솔직 리뷰!!

by InnerPeace의 끄적끄적 2021. 6. 29.

여러분, 안녕하세요!

2021년 6월 29일, 드디어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InnerPeace라고 합니다. :)

앞으로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m(__)m

 

력사적인(!) 첫번째 리뷰는, 지난 금요일 다녀온

사당역 이자카야 [상어]로 시작해보겠습니당~

 


 

[상어]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2안길 27 1층

평일&토요일 17시~01시, 예약불가/주차불가

일요일&공휴일 휴무

 


 

 

이 날은 서울에 올라온지 얼마 안되어 사귄 친구들을 오랫만에 만나게 되었는데요!

경기도에 사는 저도 올라오기에, 상대적으로 편한 사당으로 장소를 정하게 되었습니다.

 

이 때 한 친구가 가보자고 추천해준 곳이 이 곳 상어였답니다ㅎㅎ

들어보니까 숙성회가 맛있기로 유명한 이자카야더라구여!

위치도 사당역 1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정도라, 아주아주 가까웠어요!

 

드링크

맨 좌측이 사이다 친구꺼 ㅋㅋ 밑에 파란 빛이 도는 오묘한 잔이에요

총 세명이서 만났는데, 우선 저는 하이볼(이지만 콜라와리),

다른 한 친구는 진저하이볼, 그리고 술을 마시면 안되는 친구는 사이다를 시켜 마셨어요 ㅋㅋ

 

마침 일 마치고 바로 올라간터라, 저는 매우매우 배가 고팠기에

망설임 없이 바로 메인디쉬부터 시켜버린 것이었지요...

그렇게 나온 것이 바로 모듬 숙성회 한판이었답니다.

 

숙성회 한판

나름 메인인데 제 카메라가 일을 제대로 안했네요 ㅠㅠㅠ

숙성회 하면 역시 식감이죠!!!

부드러우면서도 혀와 이에 착착 감기는 숙성회의 쫀득한 식감이란..ㅠ

마음 같아선 추천해준 친구가 너무 고마워서 확 다 사줘버리고 싶었지만

 

메뉴판의 가격을 보고 바로 이성의 끈을 움켜잡아버렸네요^^...ㅋㅋㅋ

우린 아직 갈길이 멀었으니까!

 

셀프마끼

반찬없어서 김에 밥싸먹는 사진이 아닙니다.

 

흐하압!!! 밥을 안먹으면 역시 끼니 때운 느낌이 안나자나요

셀프마끼도 같이 시켰더니, 숙성회에 이어서 나오더라구요!!!

이자카야이긴 합니다만, 식사 겸으로 즐기고 싶으실 때 추천드리는 메뉴일거 같아요!

(가격도 착한 편이구...아 숙성회 말고 셀프마끼가요 ㅋㅋ)

 

그냥 숙성회 즐기는 것도 좋지만, 직접 김말아 먹으니 이것도 별미더라구요ㅎㅎㅎ

하지만 저희는 아직도 배가 너무 고팠으니...(???)

 

멘치카츠와 오뎅 나베

빈그릇 사진이라 죄송합니다.. 멘치카츠가 있었는데, 없었습니다.
오뎅탕하면 겨울 이미지가 강하지만, 사실 그냥 언제든 맛있습니다 :) 덥다고 찬밥만 먹진 않잖아요ㅎㅎ

제가 튀김에 특히 진심이다보니,,,,

멘치카츠가 나왔을 때 사진 찍는걸 깜빡하고 순식간에 먹어치워버려서...

남은 거라곤 빈 접시 사진 뿐이네요 ㅠㅠㅠ 저기 위에 멘치카츠가 6개 동골동골 올라가 있었는데

깡그리 먹어치워버렸답니다 헤헤...

 

그리고 마지막으로 입가심(?)으로 먹은게 오뎅나베이었어요~

오뎅탕은 사실 어디서든 먹을 수 있는 맛이긴 했는데(ㅎㅎ..),

그래도 마지막 마무리로 괜찮은 초이스였던 거 같습니다

 

아! 그리고 오뎅나베에는 꼭 우동사리 시켜서 넣어 드시길 :) 우동도 같이 즐길 수 있어요!

 


 

오랫만에 서울에서 친구들과 불금 즐기기에 더 없이 좋았던 상어

분위기도 조용한게 딱 2~4명 정도 인원이 수다떨며 한잔하기 좋은 곳 같습니다!

 

그리고 접근성도 좋고,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게 잘 대응해주시는 곳이었습니다ㅎㅎ

사당역 근처에 조용하게 숙성회 즐길 수 있는 이자카야!

상어를 추천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