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필카 출사

[210911] 청파동~서소문, 그리고 개미마을 출사

by InnerPeace의 끄적끄적 2021. 10. 31.

※게시 사진의 불펌은 금지입니다

 

안녕하세요~ InnerPeace입니다!

정말 오랫만의 출사 포스팅이죠?ㅎㅎ

 

사실 필카 출사는 지속적으로 다니고 있었습니다만, 이놈의 블태기 때문에 포스팅을 안하구 있었어여 ㅠㅠ

 

이래저래 고민이 많았던 블로그입니다만, 저품질은 일단 차차 풀어가는 숙제라 생각을 하고 다시 포스팅을 재개하기로 마음먹었답니다 ㅎㅎㅎ

 

포스팅시점(10.31)에서 한참 전 입니다만, 지난 9/11에 서울역 뒷편의 청파동, 서소문, 개미마을을 필카로 담고자 하였습니다 ㅎㅎ 그럼 시작해볼게요~

 

카메라만의 박물관일까여?ㅎㅎㅎ 왠지 골동품 만물상의 느낌이 물씬 나는 곳입니다.
옛 서울도심이라 그런지, 도심형 한옥들이 이따금씩 눈에 띕니다.
카페 [더하우스 1932]라는 곳입니다. 아주 크게 지었던 적산가옥을 개조한 카페입니다.
여기는 중림동 쪽입니다. 대부분 상당히 오래된 상가? 건물들 같은데 리모델링을 하니 엄청 예뻐요 +_+
여기는 성요셉 아파트라는 곳이래요. 이따 가게되는 서소문 아파트 만큼이나 오래된 곳 같았습니다 :)
서소문 철길! 요즘 도심에서 보기 힘든 도심속 철길이에요~ 그래도 위험하니 조심조심
서소문 아파트입니다. 뭔가 세월의 흔적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느낌입니다.

 

2편에서 계속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