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후기/기타

[애드센스] 개설 14일만에 승인! - 구글 애드센스 승인후기

by InnerPeace의 끄적끄적 2021. 7. 12.

안녕하세요! InnerPeace입니다:)

 

사실 이렇게 빨리 될 줄 몰랐습니다.

굉장히 기분 좋으면서도, 한편으로는 얼떨떨합니다.

 

그래도, 가끔 생각지 못한 반가운 손님도 있고 해야 살맛 나듯이

제 애드센스 승인은 노크 한 번 없이 갑자기 찾아 왔습니다 ㅎㅎ


오늘(7/12) 오전, 별 생각없이 Gmail을 열었는데, 아래와 같은 메일이 와 있었습니다.

 

헣....아니 이것은?!

네, 바로 진명황의 집행검,,이 아니라

구글 애드센스에서 온 승인통보 메일이었던 것입니다!!!! >ㅁ<

 

정말 호옥시나 하는 마음에, 메일을 열었더니 바로 반가운 얼굴이 맞아주시더라구요.

세상해맑

 

정말 다른 블로거 분들의 애드센스 승인 후기를 볼때마다 뵙던 언니누나!!

저도 드디어 영접을 하게 된 것 같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이젠 저도 수익을 내는 블로그로 가는 첫 걸음을 떼게 된 것이죠!!!


구글 애드센스 승인과정

제 구글 애드센스 승인까지의 여정은, 매우 간단했습니다.

 

- 6/28 블로그 개설

- 7/6 구글 애드센스 가입 및 신청

- 7/12 승인.

 

누군가는 4개월만에, 누군가는 5번 이상 거절당한 뒤 승인된다던 애드센스입니다만,

저는 매우 황송하옵게도,,,개설 후 2주만에 한 번에 승인이 완료되었습니다;;

 

그래서 사실,,,,다른 분들 처럼

저는 이렇게 해보았습니다, 저렇게 해보았습니다.

라고 말씀드릴 만한 것이 없어요 ㅠㅠㅠㅠㅠ 저도 아직 완전 초보라서 ㅠㅠ


구글 애드센스 승인 이유?

사실 지금도 승인된 이유는 잘은 모르겠습니다만,

다른 선배 블로거들이 말씀하시던 [승인요건 글쓰기]와 저의 글쓰기 스타일을

비교해서 말씀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1. 포스팅당 1000자 이상 글을 써라?

Yes. 전 그냥 글 주저리주저리 쓰다보면 자연스레 1천자는 넘긴거 같습니다.

(글쓴거 글자수 세기 해보니 보통 1500자는 나오더라구여)

 

저는 원래 말이 많은 편이라 쓰는게 크게 어렵지 않았는데요.수다를 글로 바꾸면 됨

제 다른 포스팅을 1~2개만 봐도 "얜 그냥 말이 많은애다"라는 걸 금방 아실겁니다.

 

2. 외부링크 많이 걸지 말아라?

카테고리중에 [일본모노가타리(日本物語)]는 일본쪽 기사 원문을 참조해서

내용을 간추리다보니, 링크가 안들어갈 수가 없었습니다.(기사원문링크)

많지는 않지만 기본 1개씩은 꾸준히 들어갔는데,,,이 정도는 용인 가능한 수준이었을까요?

 

3. 사진을 많이 넣어라?

[일본모노가타리(日本物語)] 카테고리의 경우, 평균 2~3개 정도인것 같고

리뷰를 할 때는, 제가 찍은 사진이 좀 있어서 그래도 5~6개 이상은 넣은 것 같습니다.

출사 카테고리야 뭐,,,주제가 주제다보니 ㅎㅎㅎ 넘치죠.

이 또한 케바케 같습니다.

 

4. 승인받으려면 1가지 주제로만 포스팅해라?

지금 제가 등록한 카테고리 주제만 해도 코로나/일본이슈/리뷰후기/출사 4가지입니다.

꼭 1가지 주제만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5. 포스팅 최소 30개 이상 써야한다?

저는 지금 이 포스팅이 15번째입니다..ㅎㅎㅎㅎ


광고는 일단 아직 어떻게 배치해야 할지 감이 1도 없어서

자동으로 설정을 해놓았습니다.(반영은 1시간 정도 걸린다더라구요)

 

다행히 저는 운이 좋아서 빠르게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되었지만,

다른 시작하시는 새싹 블로거님들, 혹은 아직 애드센스 승인이 되지 않아 기다리시는 분들!

중하며티기하면 꼭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믿습니다!!!

 

다 같이 수익형 블로그 만들어서 부자가 되는날까지,

화이팅입니다!!!!! ><

댓글